생각보다 엄청 노장인 편에 속하죠
그 나이에 오늘정도 움직임은 충분히 훌륭했다고 봅니다.
노익장 보여줬다고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랙러시안블루 작성시간 26.06.12 쏘니 있을때 3-4명 묶어줄수있고
교체 아웃되자마자 그 마크맨들이 자유롭게 훨~훨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작성시간 26.06.12 손흥민은 그라운드에 있는거 자체만으로도
상대팀에겐 압박이고 부담이죠
손흥민 아버지만 제외하고 전세계 축구팬이 월클이라고 평가하니간요 -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시간 26.06.12 상대팀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이런 손흥민이 나오면 좋을까요 안나오면 좋을까요~안내보내면 상대팀에선 엄청 좋아할거같습니다
-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12 그때보단 지금이 더 오래들 건강하게 오래뛰긴하죠. 더 젊고. 구리고 실제로도 명보따위보단 동나이로도 흥민이가 훨 잘하고 폼좋죠
-
작성자WDSTRO 작성시간 26.06.12 흥민이가 있고 없고는 하늘과 땅 차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