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제 네덜랜드를 온 힘을 다 해 응원할랍니다.

작성자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작성시간26.06.12|조회수766 목록 댓글 14

2018년 러시아 월드컵 때 우리나라는 지고 일본이 콜롬비아에 이겼을 때

너무 열불라 동네를 배회 했던 적이 있는데요.그 기억 그 느낌 일본 축구 팬들도 

고스란히 느껴 봤으면 하네요.ㅋ요즘 일본 올려치기 하는 분위기도 싫고 아주

크게 졌으면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2 에이 네덜란드라면 뭐 걱정안합니다 ㅋㅋ
  • 작성자니 복식 호흡하나 | 작성시간 26.06.12 오베마르스가 겁나 빨라 다 뚫릴듯
  • 작성자구름고래 | 작성시간 26.06.12 굴리트는 없나요?
  •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12 일일 명예 네덜란드인 가즈아아
  •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13 동네를 배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