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러시아 월드컵 때 우리나라는 지고 일본이 콜롬비아에 이겼을 때
너무 열불라 동네를 배회 했던 적이 있는데요.그 기억 그 느낌 일본 축구 팬들도
고스란히 느껴 봤으면 하네요.ㅋ요즘 일본 올려치기 하는 분위기도 싫고 아주
크게 졌으면 합니다.
다음검색
2018년 러시아 월드컵 때 우리나라는 지고 일본이 콜롬비아에 이겼을 때
너무 열불라 동네를 배회 했던 적이 있는데요.그 기억 그 느낌 일본 축구 팬들도
고스란히 느껴 봤으면 하네요.ㅋ요즘 일본 올려치기 하는 분위기도 싫고 아주
크게 졌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