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의외로 우리가 쎈거 아닐까요

작성자수라얌|작성시간26.06.12|조회수1,379 목록 댓글 18

한국이 잘해서 체코가 못한것처럼 보인거 같은데

 

흥민이 아니었음 4:1 게임이었는데

 

그 많은 찬스 다 날리고 이긴게 놀랍습니다

 

원래 축구는 못넣으면 처먹히는게 국룰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12 고지대 일찍 적응한게 도움이 된듯
  • 작성자느리게가자! | 작성시간 26.06.12 스쿼드는 역대 최강이에요
    비교 대상이 없음....
  • 작성자벨리아르 | 작성시간 26.06.12 스쿼드 역대급 전술없이 개인체급으로 어디까지 가나 궁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이흐른다 | 작성시간 26.06.12 2222
  • 작성자huskey23 | 작성시간 26.06.12 쏘니아니면 4:1이라고 생각하는게 더 웃김
    서로 결정적 찬스 다 넣었다면 3:3 or 4:3이었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