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산베어스 유니폼을 입은 멕시코관중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2|조회수1,356 목록 댓글 4

월컵팬들 사이에서 보니 더 친근하네유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12 오호~ 멕시코도 이겨보자 ㅂㄷㅂㄷ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12 젠승황 팬인가 ...
  •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12 저번 월컵에서의 신세. 최근 bts도 다녀갔고 여러가지로 응원 받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