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유니폼을 입은 멕시코관중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2|조회수1,35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컵팬들 사이에서 보니 더 친근하네유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12 오호~ 멕시코도 이겨보자 ㅂㄷㅂㄷ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12 젠승황 팬인가 ...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12 저번 월컵에서의 신세. 최근 bts도 다녀갔고 여러가지로 응원 받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