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도 늙었네요.

작성자헤비급 뱃살 (출렁출렁)|작성시간26.06.12|조회수3,178 목록 댓글 28

킥력과 속도가 느려지는 건 이해가 되는데 정확도라고 할까요? 이런 부분이 이렇게 떨어지나요?

세월이 참...

요즘에 보면 AI 기술 같은걸로 역노화 연구도 진행중이라던데

역노화가 되면 전성기 손흥민과 차범근이 같이 뛰는 그림도 상상했었거든요? 기성용도 돌아오고 박지성도 돌아오고 그런 것 말 입니다.

손흥민 보면서 그 동안 정말 수고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afe latte 한잔 | 작성시간 26.06.12 당신도 늙었소만
  • 작성자Keep | 작성시간 26.06.12 냄비.....
  •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12 흥미니는 조금만 실수 해도 욕먹구나...ㅠㅠ
  • 작성자빨강양말12 | 작성시간 26.06.12 흥민이는 까지 맙시다.
  • 작성자생일도 | 작성시간 26.06.12 님은 항상 자기합리적화로 글을 적으시는군요 예전 문재인 욕할때랑 비슷한 어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