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황인범 골은 수비수가 발 한 번 뻗어볼 만 하지 않았나요?

작성자헤비급 뱃살 (출렁출렁)|작성시간26.06.12|조회수977 목록 댓글 19

물론 애매하긴 했는데 수비수가 따라가는 속도도 있고 볼은 느리고 해서 처음엔 무난하게 걷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몸 좀 날려서 다리 뻗으면 골 라인 살짝 넘어가고 걷어지거나 다 못 넘어가고 걷어지는 느낌까지는 보였거든요.

수비수가 좀 빨리 포기한 느낌? 그런 게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2 카메라도 계속 그 선수 비춰준게 그거때문인듯. 그래서 더더욱 자국민들에게 욕먹을듯
  • 작성자니 복식 호흡하나 | 작성시간 26.06.12 버스탈려고 뛰어가다가
    포기한 모습
  • 작성자톰소여의보험 | 작성시간 26.06.12 투지가 부족한건지 너무 지친건지.. 골 넣었던 주장 아닌가요?
  • 작성자정신차려정신 | 작성시간 26.06.12 직캠 보면 안되는구나 보여지더라구요
  • 작성자NIKE | 작성시간 26.06.12 갈라스도 지성팍 골 못 걷어냄
    뭔가 본인은 안 되겠다고 생각했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