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의 성과와 성취를 운 타령하면서
몇초만에 키보드로 깎아내리기 전에
이 순간을 위해서 십여년을 한 분야에
몸 담아 온 사람들의 노력을 생각하고
좀 씨부리길.
'나는 축구 문외한이지만 어떻게든 비하하고 싶어!'
ㅇㅋ 그럼 최소한 축구 전문 유튜버도 괜찮으니까
소위 말하는 전문가들 중에 옾사이드 운빨 승이다,
오늘 심판 덕에 이긴 거다 야부리 터는 거
하나라도 가져오면 인정함.
참고로 위 영어 지문은 23년 고1 9월 모고 지문임.
이래서 어른들도 강제로 평생 책 읽게 해야 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작성시간 26.06.12 오늘 경기력 좋았고
홍명보교체도 좋았음
단 체코선수들 몸상태가 심각해보였던것도 사실 -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시간 26.06.12 운좋아서 이겻다 , 심판덕에 이겻다
둘다 잡소리라고 봅니다..특히 심판덕에 이겼다는 진짜 개쌉소리
그리고 이번 대표팀 선수들은 저는 결과에 내용에 상관없이 무조건 응원합니다
반대로 경기내용,결과랑 상관없이 명보는 아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르테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냥 여전히 홍명보가 싫다고 하면 되는 걸
명보 깎아내리겠다고 운이 좋았네, 심판 덕이네
열심히 뛴 선수들은 대체 무슨 죄로
운빨 소릴 들어야 하는지 ㅋㅋ -
작성자거문고1 작성시간 26.06.12 운도 실력이야
-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시간 26.06.12 그냥 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