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 아니었으면 더크게 이겼다?

작성자나쁜히로|작성시간26.06.12|조회수2,964 목록 댓글 37

이딴 소리좀 하지 맙시다

찬스를 만드는것도 그선수 능력이고 다른선수라고 찬스 다 살릴수 없어요

완벽한 1대1 찬스를 놓친것도 아니고 이제 1게임 했는데 무슨 퇴물 취급을..

손흥민 담게임때 무조건 한골 삽입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12 메시도 국대에서 매경기 공격포인트 못 올립니다. 메시도 그러는 마당에 손흥민한테 너무 과한 기대죠.
    손흥민 신경쓰느라 소모되는 상대팀 에너지를 간과해서는 안되죠. 수비가 몰리면서 빈 공간이 창출되는 것도 간접적 효과지만, 상대팀 전체가 에이스를 의식하냐 안하냐에 따라 팀 에너지가 달라집니다. 다시 말해 존재감만으로도 위협이 되는거죠.
  • 작성자롯데자이언츠 | 작성시간 26.06.12 컨디션이 좋아도 상대수비가 둘러싸면어쩔수없죠
    돌파구가없으면 체력적인면에서 교체타이밍 잘됬다고봅니다
    체코는 설마 손흥민을 대한민국이빼겠어?생각하고 다음플렌이짜져있지않았을겁니다ㅎ
  • 작성자잠못드는밤 빤스내리고 | 작성시간 26.06.12 한경기 똥싸는 슈퍼스타들이 얼마나 많은데 그걸 못믿고...
    요즘은 이 말이 잘 안나오지만 그건 냄비근성입니다
  • 작성자사이클링히트 | 작성시간 26.06.12 축알못이죠. 흥민이가 수비 끌어주니 다른데서 찬스가 나는거고, 그리고 키큰 수비들 사이에 손흥민 톱은 전술의 문제입니다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그냥 대화할가치도없는 주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