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누가 뭐라하던 저는 이렇게 봅니다
한국팀이 10;0으로 져도 , 누가 역사에 남을
삽질을 해도 아쉬워는 하겠지만 선수들
비판,욕은 갠적으로 안하기로 다짐했습니다
반대로 내용이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승리하고 결과가 좋으면 무조건 선수들 때문임
지금의 축협& 홍명보는 아웃
그동안 보여준 수많은 헛짓거리들 그리 보셧는데도 1승했다고
맹보 찬양하는 분들 + 월컵 결과만 좋다면
무조건 ㅇㅋ 칭찬이 당연하다고 하는 분들
진정 명보가 월컵 이후로도 국대감독 연임에
+ 축협의 높은 자리 , 혹은 회장까지 되서
국내 축구를 더 아작내고 적폐 카르텔이
더 굳건 해지는걸 보고 싶으신가요?
승리에 기뻐하고 선수들 치켜세우는거야
아무 문제도 없고 경기내용은 비판하는 저역시
승리는 너무 기쁩니다..
다만 명보는 빨지 맙시다... 월컵 이후 이 적폐들
정리 못하고 계속 가면
한국 축구는 진짜 미래가 없습니다
그걸 바라시지는 않으시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브라이틱스 작성시간 26.06.12 저두, 몽규 꼴보기 싫네요
-
작성자언제나변함없이 작성시간 26.06.12 제 마음 그대로 입니다~~~
-
작성자사려깊은 노력 작성시간 26.06.12 똑같은 마음입니다.
-
작성자WDSTRO 작성시간 26.06.12 정답이네요!!
-
작성자하이루 키킹 작성시간 26.06.12 똑같은 마음입니다.
대한민국 역대급 멤버일때
대표팀 감독을 한국 감독이 해서
국제 대회에서 역대급 성적으로 보여주고
까방권 획득해서 축협 기득권 계속 유지하려다가
이번에 온갖 비리들 제대로 걸린거라고 추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