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 야구 베테랑

작성자chantonman|작성시간26.06.12|조회수318 목록 댓글 2

오늘 월드컵 체코전을 보면서 쏘니가 예전 잘하던때의 폼은 아니구나를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고지대였고 나이도 있지만..

두산 야구를 보면서 아무리 베테랑이라도 못하면 빼야지 믿음의 야구하면서 계속 기용하는 감독들을 비판하고 있는데..

쏘니도 폼이 안좋으니 빼는게 맞는지...월드컵같은 큰경기에서...ㅂㄷㅂㄷ

행님 동생님들의 고견은?

못하면 가차없이 빼야하는지..
베테랑의 노련함 감차 프리킥이 있으니 폼이 안좋아도 계속 기용해야하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엔씨딸기케익 | 작성시간 26.06.12 손흥민 에이징커브가 확실히 온것같더라구요ㅜ 안타깝네요 정신적지주로 벤치지키다가 후반 조커 역할이 맞지 싶은데...감독이 알아서 하것죠 뭐
  •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쏘니를 조커로...음..감독이 홍명보 입니다 ㅂㄷㅂ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