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월드컵 체코전을 보면서 쏘니가 예전 잘하던때의 폼은 아니구나를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고지대였고 나이도 있지만..
두산 야구를 보면서 아무리 베테랑이라도 못하면 빼야지 믿음의 야구하면서 계속 기용하는 감독들을 비판하고 있는데..
쏘니도 폼이 안좋으니 빼는게 맞는지...월드컵같은 큰경기에서...ㅂㄷㅂㄷ
행님 동생님들의 고견은?
못하면 가차없이 빼야하는지..
베테랑의 노련함 감차 프리킥이 있으니 폼이 안좋아도 계속 기용해야하는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