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아니었어도 높은 확률로 더 넣진 못했을 거라고 봅니다. 작성자헤비급 뱃살 (출렁출렁)|작성시간26.06.12|조회수59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성기 기준으로 그 정도 상황에서 잘 넣어주던 걸 기대해서 그에 비해 못 넣었다고 평가하는 것이지보통 선수들이 오늘 손흥민 찬스에서 넣는 경우가 잘 있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12 손흥민 볼잡으면 기본 두세명 붙고 시작하는데 비집고 박아버리는게 쉬운게 아니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