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협 욕은 월드컵 끝나고 합시다

작성자럼텀터거3|작성시간26.06.12|조회수149 목록 댓글 0

오늘 이겨서 괜찮을거 같지만
혹 예선탈락하는 경기력이면 마일리지고
몽규랑 내려오고 조사 들어가면
욕할거 천지일거임
일단!
오늘을 즐깁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