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 찬스미스때마다 욕은했지만

작성자귀두래곤|작성시간26.06.12|조회수2,956 목록 댓글 13

소속팀 포함 최근 경기 중
가장 잘 활용된 경기가 오늘인듯 싶네요.
빅찬스 놓치는거야 천하의 메시호날두음바페도
다 놓치는거고 결국 저런 챌린지가 계속돼야
골도 나오고 수비에 균열이 생기는거죠.
근래 손흥민 에이징커브얘기가 나온건
전처럼 영향을 못미치고 경기에서 겉돌거나
그러다 가끔 잡았을때 아쉬운 터치감이나 그로인한
턴오버때문이었는데 오늘은 그런모습 없이
아주 적절한 공간에서 움직이며 상대방에게 스트레스 많이 줬다고 봅니다.
간단히 상대방이라고 생각해보시면 ㅈㄴ 무섭습니다.
오늘 경기를 봤으니 2차전때는 손흥민에 대해 훨씬 강력하고 도전적인 수비들이 들어올거고 이로인한 세트피스나 다른선수들이 좋은 공간을 차지하면서 많은 이득을 볼거라고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DD.Y | 작성시간 26.06.12 존재자체가 위협임 찬스만든거 전부 흥민이한테 수비가 끌리면서 생김
  • 작성자감기엔몽뭉탕 | 작성시간 26.06.12 공감!
    아까 이종서 손흥민 조롱하는 듯한 글 몇개 봤는데 마음이 안좋더라고예 ㅠ
  • 답댓글 작성자귀두래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친구 단톡방에선 존나 욕했습니다 ㅋㅋㅋㅋ ㅜ
  • 답댓글 작성자감기엔몽뭉탕 | 작성시간 26.06.12 귀두래곤 사실 저도 속으로...
  • 작성자벨리아르 | 작성시간 26.06.12 공간 파주고 공 잡는거 자체가 상대한테 부담이죠. 인범이한테도 그래서 공간 났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