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타 예측 한국, 일본 작성자살찐고양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20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국은 32강 캐나다, 16강 네덜란드 만나고 일본은 32강 브라질 ㅋㅋㅋ 과연 이대로 될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12 네덜란드 한번 이겨보자 작성자엄지만한거기 | 작성시간 26.06.12 모로코만 피하자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12 진짜 32강 캐나다 만나면 최고의 편성이네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