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옵타 예측 한국, 일본

작성자살찐고양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204 목록 댓글 3

한국은 32강 캐나다, 16강 네덜란드 만나고 일본은 32강 브라질 ㅋㅋㅋ 과연 이대로 될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12 네덜란드 한번 이겨보자
  • 작성자엄지만한거기 | 작성시간 26.06.12 모로코만 피하자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12 진짜 32강 캐나다 만나면 최고의 편성이네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