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명장 가나요? 작성자액화질소|작성시간26.06.12|조회수692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맹보....캬우리. 해외월드컵 토너먼트에서 이긴적 한번도 없져?16강만 가도 내가 명장은 아니고 병장이라고는 해줌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린다이버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오늘부터 총명보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아빠왔다.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12 8강은 가야 명장소리 들을듯요 ㅋㅋㅋ기본베이스가 있어서 16강가도 욕받이 당할거에요 ㅋㅋ 작성자PACIFIC2 | 작성시간 26.06.12 우승해도 하차 작성자권도르 | 작성시간 26.06.12 불공정한 선임과정은 잊으시면 안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