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 명장 가나요?

작성자액화질소|작성시간26.06.12|조회수693 목록 댓글 14

맹보....캬

우리. 해외월드컵 토너먼트에서 이긴적 한번도 없져?

16강만 가도

내가 명장은 아니고 병장이라고는 해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린다이버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오늘부터 총명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빠왔다.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12 8강은 가야 명장소리 들을듯요 ㅋㅋㅋ

    기본베이스가 있어서 16강가도 욕받이 당할거에요 ㅋㅋ
  • 작성자PACIFIC2 | 작성시간 26.06.12 우승해도 하차
  • 작성자권도르 | 작성시간 26.06.12 불공정한 선임과정은 잊으시면 안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