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경기는 깔 게 없네요 그냥 너무 잘해줬습니다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1,310 목록 댓글 27



아쉬운 부분으로 깐다면 끝이 없죠


잘못한 점을 딱히 찾기가 힘드네요 오늘 체코전은


홍명보가 오늘 뇌가 정상적으로 작동해서 다행입니다

오늘 개인적으로 김승규가 경기를 완성시켰다고 봅니다

골키퍼한테 백패스 하는 상황이 많았는데

김승규가 아니였다면.. 생각만 해도 아찔하네요


김승규가 침착하게 관여해줘서 최고였습니다

김영광 이런 발밑 구린 골키퍼였다면...

뻥뻥... 세컨볼 체코가 다 가져가고 우리나라 체력 쭉쭉 빠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전문가입니다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2 부산헛다리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명보앤로지스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12 굳이 하나 찾자면 마지막 수비 느슨함...........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질수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