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 "선수들에게 축하한다는 말 전해주고싶다"

작성자호세아우두|작성시간26.06.12|조회수859 목록 댓글 14

경기 직후 진행된 방송 인터뷰에서 홍 감독은 “굉장히 어려운 경기를 이겨 기쁘다”라며 “힘든 과정에서 선수들이 포기하지 않고 승리한 게 대표팀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선수들에게 축하한다는 말을 전해주고 싶다”라며 투혼을 발휘한 선수들을 향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원맥 | 작성시간 26.06.12 숨은 명보단ㅋㅋㅋ 평소엔 말도 못하면서 지금에야 튀어나오는 바퀴벌레들이네
  • 작성자싸닥션 | 작성시간 26.06.12 아 몰라 그냥 멍규하고 가치 나가줘
  •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12 우승하면 까방권
  • 작성자Good이종 | 작성시간 26.06.12 삼인칭 감독이가
  • 작성자세라밴드 | 작성시간 26.06.12 딱히 기쁘지가 않다. 선수들은 수고했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