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조편성..

작성자짱돌윈|작성시간26.06.12|조회수722 목록 댓글 10

관심없어서 몰랐는데 진짜 너무 개꿀 아닌가요..

 

진지하게 운 좋으면 8강은  물론

 

만약 네덜란드급 이었으면 체력 안배 다 하고

 

우승도 노려볼만 한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원맥 | 작성시간 26.06.12 역대급 개꿀입니다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2 멕시코 1강 나머지...
    과거에 비해 완전 꿀조ㅋㅋ
  •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12 48강이니 개꿀이죠. 32강이였으면 멕시코가 두팀
  • 작성자사이클링히트 | 작성시간 26.06.12 A포트 개최국 걸리거부터 꿀이죠. 심지어 동선도 좋음
  •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2 02 우리 개최국으로 1번시드 받았을때보다 좋은건 맞음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