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기면 38광땡 아닌가요

작성자생일도|작성시간26.06.12|조회수685 목록 댓글 25

흥민이 그래도 몇년간 해준게 있는데 ㅠ 까이는게 참 안타깝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앙큼한^^서기 | 작성시간 26.06.12 기가 막히게 또 살아납니다^^~
  • 작성자으하이하이 | 작성시간 26.06.12 골을 못넣었을 뿐이지 오늘 움직임 좋았는데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2 까는애들은 지들만 졷문가라고 생각해서 남들이 응원하고 좋아하니까 달라보이고 싶어서 저러는거에요. 외로운 색히들.
  • 작성자하늘을가리다 | 작성시간 26.06.12 인생불쌍한 사람들입니다. 그게 낙인분들이라..
  • 작성자홍합살 요리사 | 작성시간 26.06.12 참내 자기 몫 충분히 했는데 누가 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