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민이 그래도 몇년간 해준게 있는데 ㅠ 까이는게 참 안타깝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앙큼한^^서기 작성시간 26.06.12 기가 막히게 또 살아납니다^^~
-
작성자으하이하이 작성시간 26.06.12 골을 못넣었을 뿐이지 오늘 움직임 좋았는데
-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12 까는애들은 지들만 졷문가라고 생각해서 남들이 응원하고 좋아하니까 달라보이고 싶어서 저러는거에요. 외로운 색히들.
-
작성자하늘을가리다 작성시간 26.06.12 인생불쌍한 사람들입니다. 그게 낙인분들이라..
-
작성자홍합살 요리사 작성시간 26.06.12 참내 자기 몫 충분히 했는데 누가 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