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사정 이라는데 음 카스테라가 잘해줄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아 타이거즈 작성시간 26.06.12 본인사정이라는데 프런트욕을왜합니까
-
답댓글 작성자생일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프론트들이 정규 계약 아닌 연장 알바를 원해서 안했다고 하는디 이건 프론트들이 잘못한게 맞는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City FC 작성시간 26.06.12 프런트 일 못하는게 한두번이 아니니까 그렇죠..썰로는 딸이 아프다고 하는거 같긴한데..
-
답댓글 작성자Ryan Gracie. 작성시간 26.06.12 제작년에 김도영 유니폼 팔아서 재미좀 보니깐 모기업이 돈 더 준다고 해도 거어코 거절한게 프런트입니다 그러다 보니 퉁 놓쳐 짭찬 놓쳐 구단 운영비가 키움보다 낮아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작성시간 26.06.12 프런트 빙신새끼들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