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 아들래미 재계약 안됫네요

작성자생일도|작성시간26.06.12|조회수1,740 목록 댓글 28

본인사정 이라는데 음 카스테라가 잘해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아 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12 본인사정이라는데 프런트욕을왜합니까
  • 답댓글 작성자생일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프론트들이 정규 계약 아닌 연장 알바를 원해서 안했다고 하는디 이건 프론트들이 잘못한게 맞는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City FC | 작성시간 26.06.12 프런트 일 못하는게 한두번이 아니니까 그렇죠..썰로는 딸이 아프다고 하는거 같긴한데..
  • 답댓글 작성자Ryan Gracie. | 작성시간 26.06.12 제작년에 김도영 유니폼 팔아서 재미좀 보니깐 모기업이 돈 더 준다고 해도 거어코 거절한게 프런트입니다 그러다 보니 퉁 놓쳐 짭찬 놓쳐 구단 운영비가 키움보다 낮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 작성시간 26.06.12 프런트 빙신새끼들 어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