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멕시코를 못이기면 다시 까이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사노바 작성시간 26.06.12 벤투도 벤버지 된 사례가있으니 잘하면 홍버지는 아니여도 홍삼촌 쯤은 될거에요
-
작성자호날두리 작성시간 26.06.12 벤투와의 비교는 말이 안되죠
벤투 선임과정이 홍명보 선임과정처럼 그지같았나요? 아무리 망각의 동물이라지만 오죽했으면 국회 청문회까지했던 놈들인데 한경기 이겼다고 태세가 이렇게 바뀐다는게 오늘 하루 참 어이가 없을정도네요.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작성시간 26.06.12 일단 월드컵기간에는 잘하면 칭찬해주면됩니다
월드컵끝나고 조져도 충분함 -
작성자PACIFIC2 작성시간 26.06.12 우승해도 경질
-
작성자어화둥둥콜레라 작성시간 26.06.13 결과로 하는거죠 머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