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코 이기니깐 홍명보에 대한 여론이 달라지는듯 ㅎㄷㄷㄷㄷ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2|조회수837 목록 댓글 18

하지만 멕시코를  못이기면  다시 까이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사노바 | 작성시간 26.06.12 벤투도 벤버지 된 사례가있으니 잘하면 홍버지는 아니여도 홍삼촌 쯤은 될거에요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2 벤투와의 비교는 말이 안되죠
    벤투 선임과정이 홍명보 선임과정처럼 그지같았나요? 아무리 망각의 동물이라지만 오죽했으면 국회 청문회까지했던 놈들인데 한경기 이겼다고 태세가 이렇게 바뀐다는게 오늘 하루 참 어이가 없을정도네요.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2 일단 월드컵기간에는 잘하면 칭찬해주면됩니다

    월드컵끝나고 조져도 충분함
  • 작성자PACIFIC2 | 작성시간 26.06.12 우승해도 경질
  • 작성자어화둥둥콜레라 | 작성시간 26.06.13 결과로 하는거죠 머 해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