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2
한바퀴
돌면 모름ㅠㅠㅠㅠ제발ㅠ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12
안우진 직전 등판 안좋았는데
왜 우리한테만 그래 ㅠㅠ
-
작성자좌삼삼우삼삼
|
작성시간
26.06.12
저번경기 털리더니
각잡고 나온듯..
-
작성자IU의3단신음
|
작성시간
26.06.12
경기 후반에도 저 정도 뿌려주면 ㄷㄷㄷ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2
저러는데도 털리더군요. 헛스윙햐주면 ㅈ좋아보이는거고 두들겨맞으면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