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우진 오늘 작살나네요

작성자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작성시간26.06.12|조회수944 목록 댓글 12

한화가 이기길 바라지만 

공 디진다...150후반으로 윽박지르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2 한바퀴
    돌면 모름ㅠㅠㅠㅠ제발ㅠ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12 안우진 직전 등판 안좋았는데
    왜 우리한테만 그래 ㅠㅠ
  • 작성자좌삼삼우삼삼 | 작성시간 26.06.12 저번경기 털리더니
    각잡고 나온듯..
  • 작성자IU의3단신음 | 작성시간 26.06.12 경기 후반에도 저 정도 뿌려주면 ㄷㄷㄷ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2 저러는데도 털리더군요. 헛스윙햐주면 ㅈ좋아보이는거고 두들겨맞으면 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