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를린,,,, 작성자오즈온|작성시간26.06.12|조회수24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ㅁ막날인디~~ 에라이~~ 선풍기나 시원하게~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12 안타 치고 싶은 생각 없을 것 같습니다.올 삼진 당하는 한이 있더라도 선풍기 팍팍 돌릴 듯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