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드레날린 보장되지 않은 연장 알바가 싫은거지요

작성자눈치코치|작성시간26.06.12|조회수168 목록 댓글 1

본인 사정으로 그만 둔다는데
보장되지 않은 4주 연장 알바가 싫은거죠.
카스테라 바로 투입도 못하고
기아 엿됐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12 카스테라를 기다려줄 만큼 대단한 타잔가요?
    아드레날린이 훨 난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