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레날린 보장되지 않은 연장 알바가 싫은거지요 작성자눈치코치|작성시간26.06.12|조회수16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본인 사정으로 그만 둔다는데보장되지 않은 4주 연장 알바가 싫은거죠.카스테라 바로 투입도 못하고기아 엿됐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12 카스테라를 기다려줄 만큼 대단한 타잔가요?아드레날린이 훨 난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