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월드컵 32강 = 이전 16강 느낌인가여??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2|조회수689 목록 댓글 10

이번에 32강하면 이전에 16강 하는거랑 비슷한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썅 | 작성시간 26.06.12 조3위 12팀 중 8팀이 32강에 갑니다.
  •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12 전혀요
  • 작성자10년째정회원 | 작성시간 26.06.12 조 1등하면 12강 2등하면 24강 3등하면 36강이니까 조 1등과 2등 사이 어딘가가 16강입니다.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2 16강 가야 그전 16강이랑 같습니다
  • 작성자티티크크 | 작성시간 26.06.12 한경기 더하는데 큰 의미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