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 32강 = 이전 16강 느낌인가여??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2|조회수689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에 32강하면 이전에 16강 하는거랑 비슷한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썅 | 작성시간 26.06.12 조3위 12팀 중 8팀이 32강에 갑니다.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12 전혀요 작성자10년째정회원 | 작성시간 26.06.12 조 1등하면 12강 2등하면 24강 3등하면 36강이니까 조 1등과 2등 사이 어딘가가 16강입니다.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2 16강 가야 그전 16강이랑 같습니다 작성자티티크크 | 작성시간 26.06.12 한경기 더하는데 큰 의미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