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러니까 문현빈 병살이 너무 아쉽다..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2|조회수1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론 지난회에 홈런을 쳤으리란 보장은 없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2 진짜 희플이라도했으면....ㅠㅠ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2 문시환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