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연 번트 좀 시키지 말자..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12|조회수16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번트 잘대는 선수도 아니고.. 무사 2루에서 왜 번트를 시키냐? 타격감도 바짝 올라온 애를.. 번트 성공 보다 안타가 더 쉬워 보이는데..- 0-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2 번트하기 싫은거 억지로 댄듯한데노샨 슬라이딩이 예술ㅋ 작성자☞필☜ | 작성시간 26.06.12 그와중에 노시환 슬라이딩 예술이네요~ㅋㅋ 작성자아는만큼세상이보인다. | 작성시간 26.06.12 무사 주자2루 상황에 타격감도 괜찮은 타자한테 왜 그러는겨?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2 탱구 김경문 눈밖에난듯하네요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12 젤 잘치는 애한테 꼭 번트를 시키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