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태연 번트 좀 시키지 말자..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12|조회수169 목록 댓글 6

번트 잘대는 선수도 아니고..

 

무사 2루에서 왜 번트를 시키냐?

 

타격감도 바짝 올라온 애를..

 

번트 성공 보다 안타가 더 쉬워 보이는데..- 0-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2 번트하기 싫은거 억지로 댄듯한데
    노샨 슬라이딩이 예술ㅋ
  • 작성자☞필☜ | 작성시간 26.06.12 그와중에 노시환 슬라이딩 예술이네요~ㅋㅋ
  • 작성자아는만큼세상이보인다. | 작성시간 26.06.12 무사 주자2루 상황에 타격감도 괜찮은 타자한테 왜 그러는겨?
  •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2 탱구 김경문 눈밖에난듯하네요
  •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12 젤 잘치는 애한테 꼭 번트를 시키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