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난데스가 잘던지는거냐.. 타자들이 못치는거냐..- 0-ㅋ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12|조회수15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르난데스 보면.. 어영부영 이닝도 잘 먹고.. 실점은 좀 하지만.. 잘 버텨주네요.. 날 더워지면 더 잘던지려나.. 잭 쿠싱하고 계약 안한게 신의 한수일수도.. - 0-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21사단 | 작성시간 26.06.12 운칠기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