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르난데스가 잘던지는거냐.. 타자들이 못치는거냐..- 0-ㅋ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12|조회수158 목록 댓글 1

에르난데스 보면..

 

어영부영 이닝도 잘 먹고.. 

 

실점은 좀 하지만.. 잘 버텨주네요..

 

날 더워지면 더 잘던지려나..

 

잭 쿠싱하고 계약 안한게 신의 한수일수도.. - 0-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1사단 | 작성시간 26.06.12
    운칠기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