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규성아 가야겠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작성시간26.06.12|조회수218 목록 댓글 4

함평

내가 못치고 이런건 다 이해한다

방금 그런 실책은 용납이 안된다

가라 함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2 하필 찬호앞에서 뭔 개망신이냐...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2 쟤는 열심히 하지도 않는 거 같아요 내야수에 한승택 같은 존재임
  • 답댓글 작성자흑선풍14번째 | 작성시간 26.06.12 얼굴만 보면 스트레스가
  •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 작성시간 26.06.12 기록상 실책은 아닌게 킹받음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