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광주전은 걍 그러려니해도 오늘 2회초 선구안도 아쉽고 마지막 주루플레이가 좀 집중력 부족 아닐까싶은데 자꾸 이럴거면 광주에서는 걍 휴식 주는게 나아보입니다 아흑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일도 작성시간 26.06.12 미리승 추카 드립니다 기아 수비 보셧죠??이정도 입니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직 모릅니다 ㅠㅠ
-
작성자티아민 작성시간 26.06.12 잘하구만.. 또 죽는 소리!! 그만 멈춰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힘내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찬호 이 글 봣나보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