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수비 개판이네 ㅋㅋ 작성자생일도|작성시간26.06.12|조회수317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규성이 쇼에 이어 아들래미 쇼 ㅋㅋ 오늘도 지것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궁민 김씨 | 작성시간 26.06.12 잘 나갈때 좀 라인업좀 건들지 마라 돌범호야~ 작성자신창동 호랭이 | 작성시간 26.06.12 경기장 분위기는 좋아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2 아데를린 재계약 결국 안하나보내요 ㄷㄷㄷ 작성자WBPA | 작성시간 26.06.12 작년 여름휴가전에 한화한테 3연전 발리더니 그후로 나락 갔죠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 작성시간 26.06.12 나성범이 잡아야 하는데 둘다 수비하는거 답답하네요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