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수비 개판이네 ㅋㅋ

작성자생일도|작성시간26.06.12|조회수317 목록 댓글 10

규성이 쇼에 이어 아들래미 쇼 ㅋㅋ 오늘도 지것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궁민 김씨 | 작성시간 26.06.12 잘 나갈때 좀 라인업좀 건들지 마라 돌범호야~
  • 작성자신창동 호랭이 | 작성시간 26.06.12 경기장 분위기는 좋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2 아데를린 재계약 결국 안하나보내요 ㄷㄷㄷ
  • 작성자WBPA | 작성시간 26.06.12 작년 여름휴가전에 한화한테 3연전 발리더니 그후로 나락 갔죠
  •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 작성시간 26.06.12 나성범이 잡아야 하는데 둘다 수비하는거 답답하네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