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를린 빼아죠 작성자흑선풍14번째|작성시간26.06.12|조회수45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음도 몸도 떠난 선수 써봐야 팀에 도움 안됨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2 이제 나락의 길만 남았습니다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