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잘가라 용큐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1,311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 이런걸로 명예를 바라보고있어 떼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언하트 | 작성시간 26.06.12 대리비 없니 작성자[Timeless] | 작성시간 26.06.12 두번 다시는 보지말자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2 똥폼 잡을때부터 별로엿다 작성자나그네22 | 작성시간 26.06.12 아침엔 단속 없으니까 괜찮겠지....아마 그동안 수십차례 저랬을듯사고만 안나면 안걸릴 일이니 ㅎㅎ 작성자도너츄 | 작성시간 26.06.13 야구선수는 참 문제가 많은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