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벤클 이후 미친 역투 보여주고 류지현 마음에 들었는데
오늘도 현재까진 호투중!! 곽빈이랑 민석이도 다 나가는데 그동안 두산 투수진 걱정 무지 되는데 일단 금메달은 꼭 따자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궁민 김씨 작성시간 26.06.12 기아 국대 2인은 삽질 중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ㅠㅠ
-
작성자티아민 작성시간 26.06.12 아무리 봐도 예전 엘지 또치 조카 같음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근데 아델이랑은 왜 계약 안하는건지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시간 26.06.12 난 소중하니깐..... 그걸 하면 기아가 아니니까
팀을 뿌셔놔야 기아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