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아니 재걸이형…원석이 왜 안돌렸나요???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2|조회수201 목록 댓글 10

전체 화면을 아직 안보여줘서 그런데
왜 1루주자 이원석이 안돌렸어요????ㅠㅠㅠ
충분했을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펜스 플레이가 좋긴했는데 아무리 그래도 승부해볼만 했을텐데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2 다음 백호라서 그랬냐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랬나 봅니다ㅠ그런데 그건1아웃일때가 멈출텐데
    2아웃이면 무조건 돌릴텐데
  •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12 주자가 이원석인데도 3루에서 멈춤 지시 나온걸로 봐서는.. 홈 쇄도는 힘들었을거에요..- 0-ㅋ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마 중계들어갈때 3루를 밟았을거 같네요~그러지
    않고는 멈춤할리기 없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