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화면을 아직 안보여줘서 그런데
왜 1루주자 이원석이 안돌렸어요????ㅠㅠㅠ
충분했을거 같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펜스 플레이가 좋긴했는데 아무리 그래도 승부해볼만 했을텐데
-
작성자뽕칰 작성시간 26.06.12 다음 백호라서 그랬냐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랬나 봅니다ㅠ그런데 그건1아웃일때가 멈출텐데
2아웃이면 무조건 돌릴텐데 -
작성자켄슬러 작성시간 26.06.12 주자가 이원석인데도 3루에서 멈춤 지시 나온걸로 봐서는.. 홈 쇄도는 힘들었을거에요..- 0-ㅋ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마 중계들어갈때 3루를 밟았을거 같네요~그러지
않고는 멈춤할리기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