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까 절대 아닙니다
오늘 골없다고 절대 실망 안합니다
다만 오늘 흥민씨 평소보다 조금 아쉽지 않았나 싶은데
저만 그런건지
축잘알 행님들
객관적으로 홍까로서 여쭤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님과가죽 작성시간 26.06.12 이것은 피자다
-
작성자부곡동리 작성시간 26.06.12 잘할땐 우리흥
못할땐 느그흥
오늘은 느그흥 이긴했죠 -
작성자이종둘째형 작성시간 26.06.12 월드컵 시즌만 되면 라이트 팬들이 우후죽순 등장해서 좆문가 월드컵맘이되는데..제가 인생의 낙이 해외축구보는 축빠로서 손흥민은 골 없어도 그냥 영향력 하나만으로 경기장에 필수입니다.
-
작성자이규성님 작성시간 26.06.12 피...피..자?!!!
-
작성자럼텀터거3 작성시간 26.06.12 다클 피자보고 깜놀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