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손흥민 잘했나요

작성자성적불만|작성시간26.06.12|조회수1,833 목록 댓글 17

손까 절대 아닙니다

오늘 골없다고 절대 실망 안합니다

다만 오늘 흥민씨 평소보다 조금 아쉽지 않았나 싶은데

저만 그런건지

축잘알 행님들

객관적으로 홍까로서 여쭤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2 이것은 피자다
  • 작성자부곡동리 | 작성시간 26.06.12 잘할땐 우리흥
    못할땐 느그흥

    오늘은 느그흥 이긴했죠
  • 작성자이종둘째형 | 작성시간 26.06.12 월드컵 시즌만 되면 라이트 팬들이 우후죽순 등장해서 좆문가 월드컵맘이되는데..제가 인생의 낙이 해외축구보는 축빠로서 손흥민은 골 없어도 그냥 영향력 하나만으로 경기장에 필수입니다.
  • 작성자이규성님 | 작성시간 26.06.12 피...피..자?!!!
  • 작성자럼텀터거3 | 작성시간 26.06.12 다클 피자보고 깜놀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