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타선 문제점…

작성자아임땅거지|작성시간26.06.12|조회수231 목록 댓글 6

김주찬이 초구부터 걍 돌리는걸 엄청 강조한다던데…

이게 못하는 투수 만나면 홈런 빵빵터지고 그 결과 기아 팀홈런 1위임

근데 좀만 수준있는 투수 만나면 볼카운트 싸움하면서 괴롭히고 투수 최대한 빨리 내리고 상황에 따라 타격해야하는데. 1번부터 9번까지 초구 겁나 쳐대서 투구수도 못늘리고 병살 겁나 쳐댐…

테이블세터까지 초구 타격에 미쳐있음

 

머 초구타격 겁나 싫어하는 저만의 생각일수도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2 김주찬 뿐 아니라 이범호도 초구성애자라..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2 그래서 상대팀 에이스 나오면 무기력 하게 7이닝은 빨리고 시작이죠
  • 작성자흑선풍14번째 | 작성시간 26.06.12 김규성이 선발로 뛰는게 이팀의 비극입니다
  • 작성자궁민 김씨 | 작성시간 26.06.12 박상준이 빨리 돌아와야 될듯
  • 작성자피플스챔피언 | 작성시간 26.06.13 역전승이 많다는게 좀더 잘던지는 선발한테 약하다는 얘기도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