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해 참 염감독 그닥 맘에 안드네요

작성자주니다미|작성시간26.06.12|조회수457 목록 댓글 20

7대4로 타자들이 따라가줬음
바로 투수를 추격조애들로 바꾸던지 했어야지.
그냥 게임포기모드도 아니고.
모하는건지.
줘터질거 다 줘터지고.
올해만 벌써 세번째 포기한듯한 자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니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당연히 배재준 내리고 김진성이나 영우나 강훈이를 올렸어야죠. 이 무슨.
    어이없어 하다보니 바로 만루만들고 줘터지더군요. 이건 좀~~
  • 작성자조운자룡 | 작성시간 26.06.12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3 이런 평가는 좀 심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 부상선수많은 가운데 지금 2위와 2.5게임차 1위인데요.
    좀 너그럽게 봐줍시다. 사람이 어떻게 완벽할 수가 있겠습니까
    다른팀팬들이 보면 배부른 소리한다고 욕먹습니다 ㅎㅎ 릴렉스 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주니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상반기에만 3번이나 저런 게임을 봐버리니 좀 순간 짜증이 났네요.
    가뜩이나 지금 선발진도 계속 불안해서리 오늘도 힘들듯 보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어화둥둥콜레라 | 작성시간 26.06.13 일위 감독이ㅜㅜ 부러울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