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야구

작성자싱글데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42 목록 댓글 6

일단 ssg 축하드립니다.

9회말 2사만루에

오늘 타격감 제일 좋은

4번 박승규를 1할따리 박계범이랑 바꾼다고?

돌진만 무슨 생각인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싱글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
    어차피 마지막 공격인데
    한방없는 김도환을 그대로 냈어야했나 싶네요
  • 작성자☜귀폭천사☞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욕나올라그러네요
    무슨 정타도 못치는걸 4번 ㅋㅋ
  • 답댓글 작성자싱글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한타석이지만 4번 박계범은.....
    아니 오늘 젤 잘 친 박승규를 왜 빼는지ㅠㅠ
  • 작성자저거 또 개소리한다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 진짜 이해안가는 상황 투성이 1할 타자 안바꾸는 고집
    그리고 양우현...왜 1군선수 2군선수 나눠지는지 알것같음
  • 답댓글 작성자싱글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하..양우현 공 흘릴때보고 바뀌겠다 했는데
    안바뀌더라구요..
    답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