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ssg 축하드립니다.
9회말 2사만루에
오늘 타격감 제일 좋은
4번 박승규를 1할따리 박계범이랑 바꾼다고?
돌진만 무슨 생각인거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싱글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
어차피 마지막 공격인데
한방없는 김도환을 그대로 냈어야했나 싶네요 -
작성자☜귀폭천사☞ 작성시간 26.06.12 진짜 욕나올라그러네요
무슨 정타도 못치는걸 4번 ㅋㅋ -
답댓글 작성자싱글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한타석이지만 4번 박계범은.....
아니 오늘 젤 잘 친 박승규를 왜 빼는지ㅠㅠ -
작성자저거 또 개소리한다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 진짜 이해안가는 상황 투성이 1할 타자 안바꾸는 고집
그리고 양우현...왜 1군선수 2군선수 나눠지는지 알것같음 -
답댓글 작성자싱글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하..양우현 공 흘릴때보고 바뀌겠다 했는데
안바뀌더라구요..
답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