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에라이 오늘은 왜 또 안바꾸냐!!!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2|조회수555 목록 댓글 28

그니까 아까 원석이 돌리라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래서 원정경기는 세이브 상황 만들지 말고 점수 많이 뽑아야 함ㅠ
  • 작성자강소휘 | 작성시간 26.06.12 투수도 바꾸고 감독을 바꿔야 합니다. 어이가 없네 진짜.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지난번에 바꾸고 삐진거 때문에 오늘 안바꾼거 같은데..아오…선수 챙겨주려다 승리 날려먹음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2 그놈의 믿음 똥고집 또시작이네 김경문 나가?!ㅠㅠ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2아웃 까지 잡으니 믿고 간거 같은데 여동욱 한테 맞았으면 바로 바꿔야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