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의 양심팔아먹은 영입 제안!!!!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1,03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 헤케 8000만 불러놓고 아직 미성년 초특급 유망주를 3000만에 사려고???같은 조류끼리 후려쳐도 적당히 쳐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2 웨얼이즈 양심?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닭집에 레비 떠나니까 갈매기가 이상한 꼬장을 부리네요. 작성자DeadlyCoolStyle | 작성시간 26.06.12 몹시 화나네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터무니없는 제안을 하는게 죽빵 날리고 싶을 정도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