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브라이튼의 양심팔아먹은 영입 제안!!!!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1,036 목록 댓글 4


반 헤케 8000만 불러놓고
아직 미성년 초특급 유망주를 3000만에 사려고???
같은 조류끼리 후려쳐도 적당히 쳐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2 웨얼이즈 양심?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닭집에 레비 떠나니까 갈매기가 이상한 꼬장을 부리네요.
  • 작성자DeadlyCoolStyle | 작성시간 26.06.12 몹시 화나네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터무니없는 제안을 하는게 죽빵 날리고 싶을 정도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