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경기 끝내기 패..
지난 경기 마무리 자존심 못챙겨줘서
오늘은 마무리 챙겨주려고 하다
팬들 멘탈 못챙겨준 경기…
그나저나
토요일 경기는 박준영 vs 알칸타라 인데
이건 한화 패가 정배 인 경기..
문제는 일요일인데
일요일2시 경기에
선발은 왕옌창 vs 로젠버그
둘다 이번주 두번째 선발이라
경기 결과에 따라 한화 스윕패 각 잡힘ㅠ
오늘 끝내기로 키움 타선 상승세일텐데..
그니까 추가점 더 뽑고 도망가고
대주자 말고 대타 좀 쓰고 하지
투수도 교체도 신경쓰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생일도 진짜 감독보다 ai물어보는게
더 나을듯ㅠ -
작성자AlTo 작성시간 26.06.12 8회까지보고 이기겠다하고 잠깐 나갔다왔는데 무슨일입니까?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9회말 2사12루에서 안타 두방 맞고 다이ㅠ
-
답댓글 작성자AlTo 작성시간 26.06.12 XEMINEMX 이민우 볼넷주고 안타맞았으면 바꿔야하는데
또 감독이 똥고집 피웠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뽕칰 작성시간 26.06.12 AlTo 정답 ㅋ 안봐도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