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모든 팀 팬분들의 곡소리가..ㅋㅋㅋㅋㅋㅋ
(144경기라는 긴 여정에 별수없죠.하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
작성자효시 작성시간 26.06.12 이미 연패에 익숙해져서 그러려니..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6월달에는 고전중이네요.
-
작성자feels no.10 작성시간 26.06.12 하....
시합못뛰는 선수 그냥 퓨처스보내서 쉬고오게해줬으면...부상 완쾌되면 올리지...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렇긴 하죠.ㅎㅎ
엔트리가 아쉽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