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역시 야구 시즌은..~!!!

작성자독수리오인분|작성시간26.06.12|조회수540 목록 댓글 22

갈수록 모든 팀 팬분들의 곡소리가..ㅋㅋㅋㅋㅋㅋ
(144경기라는 긴 여정에 별수없죠.하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효시 | 작성시간 26.06.12 이미 연패에 익숙해져서 그러려니..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6월달에는 고전중이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feels no.10 | 작성시간 26.06.12 하....
    시합못뛰는 선수 그냥 퓨처스보내서 쉬고오게해줬으면...부상 완쾌되면 올리지...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렇긴 하죠.ㅎㅎ
    엔트리가 아쉽긴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