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 오늘 회식이어서 엘지 야구 못봤는데

작성자신도림지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366 목록 댓글 6

대참사가 일어났네요
와 눈을 의심했네요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배재준은 그래도 한두경기 잘하다가 또 참사를 일으켰네요 근데 7:4 8,9회 포기해야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2 신도림지주 포기하진 않았는 데 번트 수비 시 선택이 좋지 않았고 이후 볼넷과 연속 안타 홈런 얻어 맞고 무너졌어요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2 안 보신 눈 삽니다 오늘 체코전 이겨서 좋은 기분 다 망쳤네요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스코어 확인했는데 진짜 깜놀랬어요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3 배재준 김대현 던지는거 보다가 빡쳐서 중간에 껐습니다.
    7대4까지 그래도 힘겹게 쫓아갔는데 한방에 와르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