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 16대5 ㄷㄷ

작성자신황제쇼군|작성시간26.06.12|조회수558 목록 댓글 7

롯데 와이라지

오늘 8대5로 이기고
낼 8점내지 그게 나을거 같은데ㄷㄷ

그래도 승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야생동물치료센터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일하고와서 잘못봤나 했네요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도요 궁금해 결과보니ㄷㄷ
  • 작성자LeftKicker | 작성시간 26.06.12 가을때까지 낼 점수를 하루에 다...
  • 답댓글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ㅎㅎㅎ
  • 작성자어화둥둥콜레라 | 작성시간 26.06.13 일등만 조지는... 제발 집중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