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너무 재밋네요 ㅋㅋ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1,87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연히 유튜브 보다가....서건창은 잘했지만설감독 경질기원 ㅋㅋㅋㅋㅋ명장놀이 하는거같음..... 감독다운 감독 안구하냐 키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근데 설감독 라인업 너무 바꿔요 ㅠㅠ 자기가 무슨 야신인줄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중년탐정보정일 오 이게되네??ㅋㅋㄱㅋㅋ 개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