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축구 월드컵 최고의 경기는 우루과이전인가요 체코전인가요?

작성자여포메타하자|작성시간26.06.12|조회수1,203 목록 댓글 40

어느경기가  경기력이 좋았다고 봅니까? 

월드컵에서 유럽팀을 경기력으로도 우세한건 거의 처음같아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퍼런스 | 작성시간 26.06.13 86년 볼리비아 수중전

    정말 아쉬운 경기
  • 작성자TENDER Eyes | 작성시간 26.06.13 솔직히 어제 체코는 발밑이 하나도없는 유럽팀이란게 놀라웠음. 와일드카드격으로 올라온팀이라... 그리고 우리대표팀도 뻥크로스에 전혀대응이 안됨. 코너킥,측면크로스 올라올때마다 위기임. 두팀다 냉정히 경기력은 엉망. 48개팀 월드컵은 실패임. 32개국이었음 두팀다 월드컵뛰고있을지...
  • 작성자낙일방 | 작성시간 26.06.13 94년 스페인전
  • 작성자뿅맨 | 작성시간 26.06.13 독일
    프랑스 등등
    은근 많네요
    2000년대 들어서는 유럽 공포증 같은게 아예 없죠
    한국 일본 먼나면 쉽게 못볼둣.
    2014년 올림픽에서 영국도 마찬가지
  • 작성자종진맨 | 작성시간 26.06.13 우루과이와 경기는 2010년때도 명경기고 2022년때도 명경기죠. 두 경기 공통점은 이길수 있었던 경기였는데 아쉽게 이기지 못했고 경기내용도 개쩔었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