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경기가 경기력이 좋았다고 봅니까?
월드컵에서 유럽팀을 경기력으로도 우세한건 거의 처음같아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퍼런스 작성시간 26.06.13 86년 볼리비아 수중전
정말 아쉬운 경기 -
작성자TENDER Eyes 작성시간 26.06.13 솔직히 어제 체코는 발밑이 하나도없는 유럽팀이란게 놀라웠음. 와일드카드격으로 올라온팀이라... 그리고 우리대표팀도 뻥크로스에 전혀대응이 안됨. 코너킥,측면크로스 올라올때마다 위기임. 두팀다 냉정히 경기력은 엉망. 48개팀 월드컵은 실패임. 32개국이었음 두팀다 월드컵뛰고있을지...
-
작성자낙일방 작성시간 26.06.13 94년 스페인전
-
작성자뿅맨 작성시간 26.06.13 독일
프랑스 등등
은근 많네요
2000년대 들어서는 유럽 공포증 같은게 아예 없죠
한국 일본 먼나면 쉽게 못볼둣.
2014년 올림픽에서 영국도 마찬가지 -
작성자종진맨 작성시간 26.06.13 우루과이와 경기는 2010년때도 명경기고 2022년때도 명경기죠. 두 경기 공통점은 이길수 있었던 경기였는데 아쉽게 이기지 못했고 경기내용도 개쩔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