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김에 우리나라축구 작성자다잘될거에요|작성시간26.06.13|조회수2,34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월컵우승 바로다음 아시안컵우승그리고 일본에서 열리는 아샨겜도 우승해라젊은선수들이 흥해야지 우리나라축구 미래가있다대한민국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잘될거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ㅋㅋ 작성자요강에똥 | 작성시간 26.06.13 k-싸커 작성자럼텀터거3 | 작성시간 26.06.13 왜 빵숙이가 보이지 작성자품절된왕뚱땡이 | 작성시간 26.06.13 16강 올라가서 면죄부 분위기 올라오고 일본만나서 개같이 발리면 딱 좋겠네요. 답댓글 작성자다잘될거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일뽕이 더 못해서 올라올수가 있을려나? 몰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