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재미없네요.
전부 우당탕탕 에 다들 왜 그렇게 접는지
접기에 한이 맺힌건지 사이드에서 크로스
올리는걸 못봤고 전부 접기만 함.
또 반칙은 왜그렇게 많이 하는지
보스니아 골키퍼 킥은 엉망 이네요.
진짜 경기수준 논란이 많이 나올거 같은 대회 같습니다.
다음검색
진짜 재미없네요.
전부 우당탕탕 에 다들 왜 그렇게 접는지
접기에 한이 맺힌건지 사이드에서 크로스
올리는걸 못봤고 전부 접기만 함.
또 반칙은 왜그렇게 많이 하는지
보스니아 골키퍼 킥은 엉망 이네요.
진짜 경기수준 논란이 많이 나올거 같은 대회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