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보스니아 캐나다전

작성자Deadman_working|작성시간26.06.13|조회수287 목록 댓글 0

진짜 재미없네요.
전부 우당탕탕 에 다들 왜 그렇게 접는지
접기에 한이 맺힌건지 사이드에서 크로스
올리는걸 못봤고 전부 접기만 함.
또 반칙은 왜그렇게 많이 하는지
보스니아 골키퍼 킥은 엉망 이네요.
진짜 경기수준 논란이 많이 나올거 같은 대회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