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조 순위가 중요한 이유가
만약 우리나라가 조2위로 진출시 32강에서
캐나다조 2위랑 붙기 때문
스위스가 1위 할거 같고 캐나다 아님 보스니아가 2위 할거 같은데
오늘 경기를 보니 누가 올라와도 할만 한거 같네요
캐나다는 예전하고 똑같음
무슨 단거리 육상선수만 뽑아놨나 달리기만 졸라 빠르고 뭐 없음
보스니아는 체코 업그레이드 팀
평균신장 체코 보다 더 큰 피지컬 축구해서
세트피스 제공권 피지컬로 찍어 누르는 건 체코랑 비슷함
근데 캐나다 속도에 좀 헥헥 대는거 같아서
역시 해볼만 한거 같네요
3시간 자고 일어나서 몽롱한 상태로 시청후 분석해 봤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