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보스니아 캐나다 경기 감상평

작성자앤젤루시퍼|작성시간26.06.13|조회수1,005 목록 댓글 3

캐나다조 순위가 중요한 이유가

 

만약 우리나라가 조2위로 진출시 32강에서

 

캐나다조 2위랑 붙기 때문

 

 

스위스가 1위 할거 같고 캐나다 아님 보스니아가 2위 할거 같은데

 

오늘 경기를 보니 누가 올라와도 할만 한거 같네요

 

캐나다는 예전하고 똑같음

 

무슨 단거리 육상선수만 뽑아놨나 달리기만 졸라 빠르고 뭐 없음

 

 

보스니아는 체코 업그레이드 팀

 

평균신장 체코 보다 더 큰 피지컬 축구해서

 

세트피스 제공권 피지컬로 찍어 누르는 건 체코랑 비슷함

 

근데 캐나다 속도에 좀 헥헥 대는거 같아서

 

역시 해볼만 한거 같네요

 

 

3시간 자고 일어나서 몽롱한 상태로 시청후 분석해 봤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러시안블루 | 작성시간 26.06.13 같은 생각입니다

    만약 대한민국 ,캐나다 두팀 2위로 올라가면 LA에서 LA FC 선수들(주장들)끼리
    대결이 성사되네요 손흥민vs유스타키오
  • 작성자cafe latte 한잔 | 작성시간 26.06.13 케나다 못하던데
  • 작성자강국밥 | 작성시간 26.06.13 보스니아가나을듯 그래도홈빨있을거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